[기숙사]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변경(2차) 안내
  • 작성자 : 기숙사

2020122일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 첫 확진자가 보고된 후 지속적인 증가로 인한 지역사회 확산에 대비하여 교육부의 권고에 따라 학사일정을 조정 한 바,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을 아래와 같이 추가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대학의 2020-1학기 개강 첫째 주(32~ 6) 전체 수업 휴강 및 둘째 주(39~ 13) 대체수업에 따라 기숙사 입사 일정이 아래와 같이 추가 변경되어 안내 드리오니 입사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향후 바이러스 확산 경과와 교육부 지침에 따라 수업 일정에 변경이 발생할 경우, 신속히 변경사항을 재공지할 예정이며, 우리 대학구성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부득이한 조치이오니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주요 내용 :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변경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비 고

개강일

2020.03.02

2020.03.02

변경 없음

전체휴강일

-

2020.03.02.~06

수업·보강 불가

대체수업일

-

2020.03.09.~13

대체수업

실제강의 시작일

-

2020.03.16.~

정상수업 예정

기숙사 입사일(1)

2020.02.28.~03.01

2020.03.13.~15

정상수업 3일 전부터 입사 예정

기숙사 입사일(2)

2020.03.06.~03.08

 

기타사항
1. 입사일정 변경에 따른 기숙사비 환불 결정 여부는 추후 공지 예정
2. 추후 학사 일정에 따라 2020-1학기 기숙사 퇴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3. 2019-겨울방학 입사자들의 퇴사 및 방이동은 예정대로 2020. 02. 25.() ~ 02. 27()에 진행
4. 기숙사 입사 예정인 학생들은 개강 및 기숙사 입사 전까지 중국 및 확진자 발생 국가 방문을 자제해주시길
   당부드리며
, 본인 또는 가족 중 감염증이 의심될 경우 관할 보건소 또는 1339, 지역 번호+120으로 신고
   (증상 관련 문의 : 우리 대학 건강증진센터 901-8055)

 

기 숙 사 감

 

성명, 학번, 주민등록번호, 주소,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중요 정보를 무단으로 노출할 경우 개인정보보호관련 법령 위반에 해당 될 수 있으니 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개인정보 입력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