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 덕성 JOB Fair (직무편) 온라인 현직자 직무특강 안내
  • 작성자 : 국제통상학전공

안녕하세요 국제통상학전공 입니다.


5월 말 운영이 예정되어 있는 "2022-1 덕성 JOB Fair (직무편)" 과 관련하여 학생들에게 프로그램 공지를 드립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온라인 현직자 직무특강으로 이루어지며, 실제 과업을 주제로 하여 학생들에게 보다 실무적인 지식과 기술 함양 및 경력 경로 설계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아래 딜라이트 링크를 통해 희망하는 직무의 현직자 특강을 신청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https://delight.duksung.ac.kr/ko/program/9/view/522

----------------------------------------------------------------------------------

□ 프로그램명  :  2022 덕성 JOB Fair (직무편)

 * 비대면 현직자 초빙 실시간 릴레이 강연 (ZOOM을 이용한 강연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수강방법: URL 링크를 통해 입장(공지사항에 업로드 예정)

□  특강 일시  *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이메일로 안내 예정

(1일) 2022.05.23.(월) 19:00~21:00:  ① 마케팅 직무       ②  IT개발 직무  中 택 1

(2일) 2022.05.24.(화) 19:00~21:00:  ① 유통,물류 직무  ② 금융 직무  中 택 1

(3일) 2022.05.25.(수) 19:00~21:00:  ① 해외영업 직무   ② 서비스기획, UI, UX 직무  中 택 1

(4일) 2022.05.26.(목) 19:00~21:00:  ① MD 직무           ② 제약,바이오 직무  中 택 1

(5일) 2022.05.27.(금) 19:00~21:00:  ① 인사,총무 직무  ② 재무,회계 직무  中 택 1


□ 참가 대상 * 선착순 200명 X 10개 직무, 중복신청 가능
- 희망 직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목표 직무에 맞는 경력개발경로를 설계하기 원하는 본교 1~4학년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 2,000명

  ※  배려 대상자(장애학생 및 캐치업 대상자) 신청 시 우선 선발
 

□  프로그램 구성

순 번

시 간

구 분

직무 분류

1

19:00 ~ 21:00

(2H)

05.23.(월)

마케팅

2

IT개발

3

05.24.(화)

유통/물류

4

금융

5

05.25.(수)

해외영업

6

서비스기획/UI,UX

7

05.26.(목)

MD

8

제약/바이오

9

05.27.(금)

인사/총무

10

재무/회계


□  신청방법 (2021.05.09.(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신청)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진로취업지원 → 덕성 JOB Fair (직무편)
https://delight.duksung.ac.kr

※ 프로그램 시작일 3일 전까지 사전 취소 요청을 해야 하며, 당일 취소는 다음 프로그램 참여에 제약 됨을 알려드립니다.


■ 강의 진행 전 사전준비사항 안내

① 강의 시작 10분전 모두 입실
- 출석 체크(비대면 수업(온라인 특강) : 강의 시작 30분 전 비디오 영상 및 소리 체크) -> 출석체크 시 카메라 켜주세요.

닉네임 양식(이름/학과/학번으로 변경

- 수강생분들은 일괄적으로 음소거 처리 부탁드립니다

- 이수(Pass) 조건 공지
 

② 강의 진행

- 공기업 공통 직무역량, 직군별 직무역량 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법
- 강의 진행 중 혹 시스템상 오류가 있을 경우 10분 내로 재접속(재접속 하지 않은 경우, 출석체크에 불이익 발생)

- 강의 진행 중 증빙 사진 촬영합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출석체크 후 카메라를 꺼주세요.

③ 강의 종료 후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조사 작성 (개인정보 동의서 포함) 필수입니다.

- 이수기준: (세부프로그램 한가지 이상 선택) 100분 이상 수강 만족도조사 실시 완료한 학생에 한해서 프로그램 이수한 것으로 보고 마일리지 지급 => 만족도 조사 기간은 프로그램 참여자 대상으로 추후 공지 예정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2021 공기업 챔피언 자소서 시리즈 』 특강 종료 후,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에서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https://delight.duksung.ac.kr/) - 학생 → 만족도(설문조사

□ 문의

대학일자리본부 02-901-8137 / dsksy@duksung.ac.kr

성명, 학번, 주민등록번호, 주소,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중요 정보를 무단으로 노출할 경우 개인정보보호관련 법령 위반에 해당 될 수 있으니 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개인정보 입력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