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온라인 수업 관련 공지사항
  • 작성자 : 스페인어과
안녕하세요, 스페인어과 조교입니다.
온라인 수업과 관련하여 몇가지 안내드릴 사항이 있어 공지글을 작성합니다.

1. 수업과 관련된 공지사항은 모두 [수업커뮤니티]에 1차적으로 게시됩니다. 현재 몇몇 수업에 대한 질문이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는데, 과사는 모든 수업을 담당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선적으로 수업커뮤니티 공지를 확인하시고, 과목 담당 교수님께 이메일을 드린 후, 과사무실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현재 원드라이브 및 학교홈페이지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 원래 공지된 시간보다 1~2일 정도 늦게 영상과 자료가 업로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에 대하여 학우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학생들께서는 영상이 업로드 되지 않더라도 2일정도는 기다려 주신 후 문의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3. 현재 업무가 매우 많아 과사무실을 자주 비울 때가 있습니다. 일전에 말한것과 같이, 우선적으로 이메일을 주신다면 더 빠르고 신속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과사무실의 업무시간은 9시~17시(점심시간 12~13시) 이기에, 모든 문의는 업무시간 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조교의 개인번호보다 과사무실의 공식 연락처를 사용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4. 급변하고 있는 상황에 학생 여러분들께 양해를 부탁드리고, 온라인 수업 수강에 문제가 없도록 과사에서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명, 학번, 주민등록번호, 주소,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중요 정보를 무단으로 노출할 경우 개인정보보호관련 법령 위반에 해당 될 수 있으니 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개인정보 입력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