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팀을 소개합니다]
<네이버다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네이버다움>이 사용자와 만나는 다양한 접점에서 일관성 있게, 그리고 매력적으로 전달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딩 과제를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네이버 기업 브랜드 전략 수립, 브랜드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브랜드 이벤트 기획 및 실행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이런 업무를 하게 됩니다]
1. 기획
#브랜딩 #콘텐츠기획 #리서치
사용자 조사 및 국내/외 ICT/콘텐츠 관련 트렌드 리서치
브랜드 콘텐츠 기획, 카피라이팅, 제작 및 운영 지원 등
2. 디자인
#브랜딩 #브랜드디자인 #그래픽디자인 #3D디자인
사용자 조사 및 디자인 리서치
브랜드 디자인 지원 (브랜드 전략 관점의 그래픽,모션 등 관련 디자인) 등
[이런 분을 모십니다]
1. 기획
[자격요건]
네이버 및 국내/외 ICT 산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관심이 깊은 분
MZ세대 사용자의 시선에서 네이버를 바라보고 개선점을 능동적으로 찾아내실 수 있는 분
사용자 대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콘텐츠 (SNS, OTT 등) 에 대한 이해도와 경험이 있는 분
브랜딩에 대한 관심과 애정, 앞으로 브랜딩과 관련된 커리어를 쌓아가고 싶은 분
[우대사항]
트렌드에 민감하고 평소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고 소비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
디자인/영상제작 툴을 활용하여 온라인 콘텐츠를 직접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분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련 인턴 경험이 있으신 분
2. 디자인
[자격요건]
네이버 및 국내/외 디자인 트렌드에 기본적인 이해와 관심이 깊은 분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등 Adobe Creative Suite의 기본적인 툴 활용이 가능하신 분
시네마4D등을 이용하여 3D로 그래픽 제작이 가능하신 분
브랜딩에 대한 관심과 애정, 앞으로 브랜딩과 관련된 커리어를 쌓아가고 싶은 분
[우대사항]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등을 이용하여 모션 및 영상 제작 경험이 있으신분
공통 자격요건
– 국내외 대학교 재학생 또는 졸업예정자 (전공 무관, 휴학생 지원 가능)
– 2022년 10월부터 주 5일 인턴십 참여가 가능하신 분 (약 3개월)
전형절차 및 기타사항
1.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인터뷰(10월 중) > 인턴십 합격(10월 말) > 인턴십 수행(3개월)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전형별 결과에 따라 절차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진행 일정은 확정되는대로 지원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2. 기타사항
지원서 접수 마감 : 2022.10.06(목) 18:00
체험형 인턴십 근무 조건은 주 5일 full-time(10-19시) / 1일 8시간입니다. (*코로나 상황에 따라 재택근무 진행 가능)
인턴십 기간은 2022년 10월 ~ 2023년 1월 (약 3개월) 입니다. (일정 변동 가능성 있음)
본 공고는 인재 선발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 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국가유공자의 가산점 부여를 받기 위해서는 본인이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단, 전문연구요원 전직의 경우 요건 충족 시 지원 가능)
제출해 주신 지원서의 검토 결과 발표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문의사항은 NAVER 채용 홈페이지 지원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링크: https://inthiswork.com/archives/19936
https://recruit.navercorp.com/rcrt/view.do?annoId=30000459&sw=&subJobCdArr=&sysCompanyCdArr=&empTypeCdArr=0040&entTypeCdArr=&workAreaCdAr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