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수정일 : 2019-02-26 14:58
퇴사 절차 및 안내
  • 중도 퇴사 :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과 중도퇴사신청서, 거주 중인 관의 퇴사원서를 작성하여 사무실로 직접 제출
    ※ 중도퇴사신청서와 퇴사원서는 기숙사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음.
    ※ 늦어도 원하는 퇴사일 하루 전까지는 제출할 것.
    ※ 환불은 해당 환불 구간이 끝나고 퇴사 인원을 종합하여 처리함.
  • 정규 퇴사 : 정규 퇴사일 전 정해진 기한 내에 퇴사원서 제출
  • 정규학기 기간 환불규정
  • 정규학기 기간 환불규정
    환불 기준 환불액
    입사일 이전 전액 환불
    학기 : 입사일부터 10일 이내 위약금(납부금액의 10%) 공제 후 환불
    방학 : 입사일부터 5일 이내
    입사기간의 1/4이하 납부금액의 75% 환불
    입사기간의 2/4이하 납부금액의 50% 환불
    입사기간의 3/4이하 납부금액의 25% 환불
    입사기간의 3/4초과 환불없음
    규정 미준수로 인한 강제퇴사 시 위약금(납부금액의 30%) 공제 후 잔여금에 환불 규정 적용
  • 퇴사 시 방 열쇠(카드키)는 반드시 반납, 방 열쇠(카드키) 분실 시 벌점 1점 부과 및 재발급비 1만원 배상
  • 퇴사 전 본인의 우편물을 모두 수령하고 주소를 이전할 것(남아있는 우편물은 일정 기간 이후 모두 폐기)
  • 기숙사비 수납 후 입사 전 입사 취소 : 본인 명의 통장사본 1부와 기숙사 입사취소 (입사 전) 신청서 1부를 제출
    ※ 먼저 사무실에 알리고 직접 혹은 Fax(02-990-9672) 제출
    ※ 입사취소 신청서는 기숙사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음.
    ※ 입사일 전까지 모든 서류 제출이 완료되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