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후기(2026년 8월) 졸업 논문 발표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국어국문학전공입니다.
2025학년도 후기(2026년 8월) 졸업 논문 발표회와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일시:
2026년 6월 30일(화) 10시
장소: zoom을 활용한 비대면 진행
Zoom 회의 참가
https://us06web.zoom.us/j/9013658181?pwd=RXVrZ2ZQWTNvTGdOL21LQkJvUmNnUT09&omn=88967153465
회의 ID: 901 365 8181
암호: 8181
진행 방식: 제출한 졸업논문 분야(고전문학, 국어학, 현대문학) 소회의실에서 발표, 20분 발표, 5분 코멘트로 진행.
*발표회 진행 중간 퇴장 불가.
불참 사유서 제출:
6월 24일(수) 15:00까지
사유서 제출: korean@duksung.ac.kr
*사유에 따라 거부될 수 있음. 사유가 인정될 경우 녹화본은 6월 29일(월) 16:00까지 제출.
*제출한 영상은 발표일 당일 각 소회의실에서 재생 및 교수님 피드백 예정, 추후 녹화본 확인 이후 피드백을 반영한 수정 논문 파일 제출 필요.
이와 관련하여 수정된 국어국문학전공 내규(졸업 요건 및 논문 제출)를 전달드립니다.
1. 졸업논문 발표회에 반드시 참석하여 발표하여야 졸업요건이 충족된다.
2. 졸업논문 발표회에서 일정한 양식으로 발표하면 심사가 면제되며 우수논문상 수여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우수논문상은 학위증과 함께 수여한다.
3. 단,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유서를 제출하여 학과의 승인을 요청할 수 있다. 참석하지 않을 만한 사유로 인정이 된 경우, 녹화본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에 탈락하거나 재심을 받아야 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아울러, 우수논문상의 대상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