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덕성여대 도서관 열람과 계약직원 채용 공고
도서관 열람과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구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채용인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계약직 |
열람과
멀티미디어실 |
멀티미디어실
운영・관리 |
1명 |
정사서자격증 소지자
관련 업무 유경험자(우대) |
열람과 PLay N Create
메이커스랩(Makers Lab) |
운영전담 |
1명 |
메이커스페이스 장비 운영 경력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업무경력 1년 이상(우대) |
2. 공통사항
o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o 한글, 엑셀 등 컴퓨터 활용 사무업무 가능자
o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등록 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함
o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o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계약기간: 채용일로부터 1년(2025. 04. ~ )
4.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 심사(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5. 제출서류
o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자유 양식)
o 학부 및 최종학교 졸업증명서·성적증명서
o 경력(재직) 증명서, 자격증(해당자) 사본 등
o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및 장애인복지카드 사본(해당자)
o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첨부파일)
※ 접수 기간 내 상기 서류 일체를 이메일로 제출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이메일로 제출하는 경우, 최종 합격자는 서류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수료증), 기타 서류 순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자격증 등 사본 제출 서류는 필요시 원본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6. 접수기간 및 접수처
o 접수기간: 2025. 03. 07.(금) 09:00 ~ 2025. 03. 17.(월) 14:00까지
*적격자 선발 시 조기 마감 가능
o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library@duksung.ac.kr)
o 면접일시: 2025.03.18.(화) 예정(면접대상자 개별통보)
7. 지원자 유의사항
o 근무시간 및 급여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릅니다.
o 전형일자 및 절차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필요시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o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합니다.
o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o 최종 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결격사유로 인해 임용이 취소되는 경우, 차순위자로 채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o 임용 후라도 지원자격에 미달되는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8.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①「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
② 다만, 동법 제7조(전자우편 등을 통한 채용서류의 접수) 제1항에 따라, 전자우편·채용 홈페이지로 제출된 서류나, 응시자가 덕성여자대학교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아니함
③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방법)에 따라, [별지 제3호 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등기(일반우편은 접수 불가) 우편 또는 이메일(library@duksung.ac.kr)로 제출하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발송
④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주 동안 보관 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 예정
9. 문의처
도서관 열람과: 02-901-8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