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성인지 교육' 신청자 대상 참여루트 안내
  • 작성자 : 교직학부

앞서 공지된 성인지 교육 신청 관련 공지를 확인하여 신청한 학생들에 한하여
교육 당일(6. 26.) 성인지교육의 참여 루트 및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교육 당일 성인지교육 lms(e-class) 접근방법 안내] 
1. 본인의 e-class 접속 후 '강좌 전체보기'에서 '2023년도 성인지교육(교직, 유아교육)' 접속 
(전체보기에서 조회되지 않을 시 비교과 강좌에서 클릭) 
2. 신청된 수강생들에게는 1주차 부분에 zoom 아이콘이 생성될 예정이고, 이를 통해 접속하면 됨

[줌 접속 시 유의사항] 
반드시 줌 접속 시 '이름, 학번, 전공명' 으로 변경 후 참여하여야 '출석 인정' 가능하며 중간에 이탈 시 성인지 교육 인정 처리 불가함 (이를 지키지 않고 참여 시 성인지 교육 이수 인정 처리가 불가능하니 이 점 유의할 것)

* 재수강 가능 범위 안내 
- 재수강은 사전에 네이버 폼으로 신청한 학생들에게 한하여 적용되는 부분이며 신청자에 한하여 재수강이 가능합니다. 
- 재수강은 교육 다음날인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사이버 동영상교육과 과제 제출형으로 진행됩니다. LMS(e-class)에 탑재될 예정인 교육 녹화영상 시청 뿐만 아니라 영상시청 확인용 퀴즈를 함께 제출해야만 출석 인정이 되기 때문에 LMS(e-class)를 확인하여 기한 내 시청 및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폼으로 사전 교육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는, 애초에 LMS(e-class)에 개설되는
성인지 교육에 참여가 불가함으로 재수강 역시 해당되지 않습니다.

교육 문의: 교육 주최 측 교내 인권센터 행정실(02-901-8854) 
성인지 교육 지침 및 횟수 기준 문의: 교직학부 사무실 대표번호(02-901-86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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