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점교류 최종신청서 제출 안내 ★
  • 작성자 : 학생서비스센터

학점교류 최종신청서 제출 안내

 

2022학년도 겨울계절학기 타 대학 학점교류를 신청한 학생은 학점교류 최종 신청서를 다음의 일정 내에 한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서 출력 기간 : 2022129() 10:00 ~ 1228() 17:00까지 출력 가능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1228() 17:00까지

학점교류 최종 신청서제출은 방문제출이 원칙이나 코로나19로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제3자에게 부탁하여 제출하여도 됩니다.

3. 신청내역 확정방법: 덕성포털학적학점교류신청과목확인(수정)정정확정출력

신청서 출력전 수강신청 완료한 과목으로 수정하고 확정버튼을 누루세요.(교류신청내역에 정정사항 없을 때 최종신청서를 출력합니다)

 

4. 신청서 제출 방법 : 교양, 일반선택과목 service@duksung.ac.kr 메일로 제출

(반드시 본인싸인하여야 합니다.)

 

전공과목 신청자 신청서를 출력(본인싸인)하여 소속학과 메일로 발송하여 인정여부 학과장 란에 싸인받아 학생서비스센터로 제출할 수 있도록 제3자에게 부탁바랍니다.

(부탁하기 어려운 경우 학생이 직접 받아 제출바랍니다.)

 

복수전공/부전공 과목신청자 인정받고자 하는 과목의 학과 메일로 신청서(본인싸인)를 발송하여 인정여부 학과장 란에 확인 싸인 받아 학생서비스센터로 제출 할 수 있도록 제3자에게 부탁바랍니다.

 

5. 직접 제출은 : 정정 확정 완료 후 출력한 신청서를 학과장 확인받아 직접 제출합니다.

 

6. 학점교류 과목 변경

최종신청서 출력 전 > 과목변경 > 정정/확정 > 출력 >학과 경유 > 제출

정정/확정 후 > 학점교류 변경 요청서 작성> 학과 경유 > 제출

(학과에 경유하는 과목은 전공, ,복수전공 인정과목만 해당 )

변경하는 과목이 전공, ,복수전공 ,교직일 경우 해당 학과에서 학과장 날인 받아 제출

학점교류 취소 및 과목 취소의 경우 학점교류 변경요청서에 학과장 날인은 받지 않음

 

7. 학점교류를 취소한 학생은 첨부파일 또는 홈페이지 대학생활 자료실에서 학점교류 취소/변경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후 학생서비스센터 메일로 발송 또는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미제출시 F학점 및 학점교류 신청내역을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학생서비스센터 T.901-8622

 

 

성명, 학번, 주민등록번호, 주소,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중요 정보를 무단으로 노출할 경우 개인정보보호관련 법령 위반에 해당 될 수 있으니 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개인정보 입력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