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점교류 최종신청서 제출 안내 ★
2022학년도 겨울계절학기 타 대학 학점교류를 신청한 학생은 ‘학점교류 최종 신청서’를 다음의 일정 내에 한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서 출력 기간 : 2022년 12월 9일(금) 10:00 ~ 12월 28일(수) 17:00까지 출력 가능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년 12월 28일(수) 17:00까지
☞ ‘학점교류 최종 신청서’ 제출은 방문제출이 원칙이나 코로나19로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제3자에게 부탁하여 제출하여도 됩니다.
3. 신청내역 확정방법: 덕성포털→학적→학점교류신청→과목확인(수정)→정정확정→출력
※ 신청서 출력전 수강신청 완료한 과목으로 수정하고 확정버튼을 누루세요.(교류신청내역에 정정사항 없을 때 최종신청서를 출력합니다)
4. 신청서 제출 방법 : ⓵ 교양, 일반선택과목 → service@duksung.ac.kr 메일로 제출
(반드시 본인싸인하여야 합니다.)
⓶ 전공과목 신청자 → 신청서를 출력(본인싸인)하여 소속학과 메일로 발송하여 인정여부 학과장 란에 싸인받아 학생서비스센터로 제출할 수 있도록 제3자에게 부탁바랍니다.
(부탁하기 어려운 경우 학생이 직접 받아 제출바랍니다.)
⓷ 복수전공/부전공 과목신청자 → 인정받고자 하는 과목의 학과 메일로 신청서(본인싸인)를 발송하여 인정여부 학과장 란에 확인 싸인 받아 학생서비스센터로 제출 할 수 있도록 제3자에게 부탁바랍니다.
5. 직접 제출은 : 정정 확정 완료 후 출력한 신청서를 학과장 확인받아 직접 제출합니다.
6. 학점교류 과목 변경
① 최종신청서 출력 전 > 과목변경 > 정정/확정 > 출력 >학과 경유 > 제출
② 정정/확정 후 > 학점교류 변경 요청서 작성> 학과 경유 > 제출
(학과에 경유하는 과목은 전공, 부,복수전공 인정과목만 해당 )
③ 변경하는 과목이 전공, 부,복수전공 ,교직일 경우 해당 학과에서 학과장 날인 받아 제출
④ 학점교류 취소 및 과목 취소의 경우 학점교류 변경요청서에 학과장 날인은 받지 않음
7. 학점교류를 취소한 학생은 첨부파일 또는 홈페이지 대학생활 자료실에서 학점교류 취소/변경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후 학생서비스센터 메일로 발송 또는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미제출시 F학점 및 학점교류 신청내역을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학생서비스센터 T.901-8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