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수정일 : 2024-04-09 16:49
덕성 ESG 교육 경영 전략 (Strategy)
  • “ESG 기반 덕성 브랜드 강화”를 본 대학의 4대 전략 목표 중 하나로 설정
  • 상생협력 및 지속가능 발전이라는 사회적 가치의 중요성을 고려하여 ESG 기반 덕성 브랜드 강화를 위해 “공유협력 기반 상상 가치 창출”, “소통·홍보체계 강화”, “지속가능 성장동력 혁신”의 3대 전략 과제를 설정하였으며, 각 과제별 구체적 추진 내용은 다음과 같음
    역대 학장
    공유·협력 기반 상생 가치 창출 소통·홍보 체계 강화 지속가능 성장동력 혁신
    • 지역공헌 프로그램·콘텐츠기획 및 확산
    • 대학 간 공유·협력 강화
    • 사회적 책임 실현을 통한 대학 공공성 제고
    • 캠퍼스타운 공유가치 창출
    • 학내 상시 소통제도 운영
    • 민주적 수평적 학내 소통 강화
    • 동문 네트워킹 중심 발전기금 확대
    • 덕성 브랜드 홍보 채널 다양화
    • 스마트 행정 경쟁력 제고
    • 지속성장 재원 확충 다각화
    • 초연결시대 맞춤형 그린스마트 캠퍼스 구현
    • 교직원 행동강령, 연구윤리 정착
ESG 교육경영을 위한 대학의 노력 (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