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참여

온라인 여론/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설문에 참여하시려면 현 진행 중인 설문참여 버튼을 클릭하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설문주제] 융복합 전공교과목 개발을 위한 학생의견 설문조사

조사기간 : 2019-09-26 00:00 ~ 2019-10-04 23:00
모두 124 분께서 응답해 주셨습니다.
6 개의 설문내용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설문내용

안녕하세요, OSCAR인재개발학부입니다. 전공교육과정 혁신을 위하여 2020학년도 1학기 부터 개설될 융복합 전공교과목 개발에 대한 학생여러분의 의견을 경청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본인 전공과 타과의 전공의 과목 중 융복합과목으로 새롭게 개발되었으면 하는 전공과목에 관한 설문입니다. 학생여러분께서 주신 의견은 앞으로 개발하게 될 융복합과목 모집에 주요의견으로 반영될 예정이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기본정보] 귀하의 전공은 무엇입니까?
2. [기본정보] 귀하의 부전공/복수전공 전공명은 무엇입니까?
3. [기본정보] 귀하는 현재 몇 학년 입니까?
4. [융복합교과목에 대한 설문] 타 학과(전공)에서 개설된 과목 중 본인의 전공 교과목으로 인정되었으면 하는 것이 있다면 어떤 과목인가요?
5. [융복합교과목에 대한 설문] 본인의 학과(전공) 과목과 타 학과(전공) 과목이 융합되어 새로운 과목이 만들어진다면 어떤 것이 개설되었으면 하나요? (과목명 혹은 과목에 대한 설명)
6. [융복합교과목에 대한 설문] Micro-Degree 전공 간 융합 교과목으로 개설된 융합전공과목을 5~6과목 이수하였을 때 부여하는 전공교육과정 로 신설 되었으면 하는 교육과정은 무엇인가요?
※ 6번 설문문항 참고 - Micro-Degree : 전공 간 융합 교과목으로 개설된 융합전공과목을 5~6과목 이수하였을 때 부여하는 전공교육과정.                                                  안녕하세요. OSCAR인재개발학부에서, 전공교육과정 혁신을 위하여 2020학년도 1학기 부터 개설될 융복합 전공교과목 개발에 대한 학생여러분의 의견을 경청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본인 전공과 타과의 전공의 과목 중 융복합과목으로 새롭게 개발되었으면 하는 전공과목에 관한 설문 조사였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