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환경과문화전공은 공존과 상생 지향의 실천적 생태 소양 교육과 현장 중심의 창의적 지식인 육성을 목표로 한다.
학년 | 구분 | 과목명 | 학점 / 시간 | 계 | 비고 | |
---|---|---|---|---|---|---|
1학기 | 2학기 | |||||
2 | 전선 | 기후변화와 지속가능 마케팅 | 3/3 | / | / | |
2 | 전선 | 빅데이터분석과 시각화 | 3/3 | / | / | |
2 | 전선 | 독일문학과 생태주의 | 3/3 | / | / | |
2 | 전선 | 디자인과 사회적 책임 | 3/3 | / | / | |
2 | 전선 | 기후변화의 과학적 이해 | / | 3/3 | / | |
2 | 전선 | 기후경제학 | / | 3/3 | / | |
2 | 전선 | 기후문제와 국제정치 | / | 3/3 | / | |
2 | 전선 | 환경법 | / | 3/3 | / | |
2 | 전선 | 기후위기와 사회변동 | / | 3/3 | / | |
2 | 전선 | 기후인문학과 생태문학 | / | 3/3 | / | |
3 | 전선 | 기후위기와 국제통상환경변화 | 3/3 | / | / | |
3 | 전선 | 동아시아 환경거버넌스 | 3/3 | / | / | |
3 | 전선 | 기후위기와 지역사회 | 3/3 | / | / | |
3 | 전선 | 환경텍스트데이터 분석 | / | 3/3 | / | |
3 | 전선 | 기후위기담론의 이해 | / | 3/3 | / | |
3 | 전선 | 기후빅데이터 분석 | / | 3/3 | / | |
3 | 전선 | 그린 디자인의 세계 | / | 3/3 | / | |
3 | 전선 | Global Issues: Environmental Issues | / | 3/3 | / | |
3 | 전선 | 기후위기와 에너지산업 | / | 3/3 | / | |
4 | 전선 | 기후위기와 기후정의 | 3/3 | / | / | |
4 | 전선 | 일본에너지·환경·기후정책론 | 3/3 | / | / | |
4 | 전선 | 기후빅데이터프로젝트:캡스톤디자인 | 3/3 | / | / | |
4 | 전선 | 탄소중립 디자인 프로젝트 | 3/3 | / | / | |
4 | 전선 | Current Debates: Climate Change | 3/3 | / | / | |
4 | 전선 | 글로벌환경거버넌스 | 3/3 | / | / | |
4 | 전선 | 러시아에너지·환경정책론 | / | 3/3 | / | |
4 | 전선 | 기후리터러시와 교육 | / | 3/3 | / | |
4 | 전선 | 중국의 탈탄소전략과 신에너지산업 | / | 3/3 | / | |
4 | 전선 | 국제개발협력과 환경ODA | / | 3/3 | / | |
4 | 전선 | 업사이클링 디자인 프로젝트 | / | 3/3 | / | |
계 | 30 과목 | / | / | / |
덕성디지털한국어문학연구실 Wiki: DHinDS